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희 망 편 지

 

 

<희 망 편 지>

- ) 희망 더하기 공간 나눔 -

 

 

 

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어느덧 봄은 오고 꽃망울 터지는 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

나뭇가지 사이로 흐르는 연두빛 아우라도 요즘만 볼 수 있는 마음설레는 풍경이구요.

 

희망공간은 회원님들이 보내주시는 사랑 덕분에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013년 사단법인 허가를 받고 청소년 복지지원이라는 목적으로 강원도 내 지역아동센터 12일 희망캠프를 시작하여 3,000여명의 꿈나무들이 희망공간을 다녀갔습니다. 2016년엔 부설 학습지원공동체글마루를 개설하고 영월지역 주민 평생교육지원으로 사업을 넓혔고, 2017년 넓은 공간으로 확장 이전하여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삿갓 두릉골에 있던 법인 희망공간은 20192월 영월읍 삼옥리 섭세라는 동강변으로 확장이전 개소하고 강원도 내 지역아동센터 캠프와 교사 워크샵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역아동센터의 모든 인원을 다 받을 수 있고, 족구장 축구장이 딸린 넓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으로의 이전은 법인 설립 7년 만의 경사 입니다.

또한 후원자님과 재능기부 선생님께 희망공간에 오셔서 1박 할 수 있는 년 1회의 이용헤택을 드린다는 기쁜 소식도 전합니다.

취사시설이 갖춰진 비교적 깨끗한 펜션 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주세요.

 

수많은 비영리 사단법인이 있지만 유지 성장해 나아가는 것은 쉽지않은 일 입니다. 보이지 않은 곳에서 마음으로, 후원금으로, 자원봉사로 모인 집단역동의 힘으로 희망공간 호는 전진 합니다.

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를 가슴에 새기며 보내주신 마음 전함에 있어 소홀함이 없도록 자신을 되돌아 보겠습니다.

그럼 이제 희망공간에서 만나 뵙기를 희망하며 인사올립니다.

 

문의 033-375-5115 핸드폰 010-4073-968 사무국장 조병옥

 

지금까지 회원님들의 물품기증으로 후원금마련 상시매장을 운영 하였으나 글마루 학습자가 늘어 학습공간부족으로 상시매장을 접습니다. 그동안 후원물품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