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공간은 김삿갓에서 섭새로 이전하면서 공간의 여유가 생겼습니다.

이를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하다  전국에 계신 후원자 분들에게 공간을 개방합니다.

후원하고 있는 곳을 직접 방문한다는 것도 의미가 있고 그 곳에서 힐링하고 충전한다는 것 또한 감사를 되돌리는 일이라 생각했습니다.

올해는 후원자 분들의 발길이 코로나19에 아랑곳하지 않고 이어지고 있습니다.

희망 캠프가 쉬는 빈 틈을 메워주시는 후원자님들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희망 공간 지기 빨간장갑 고길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올해 1박2일 희망캠프에 대한 사업내용 변경의 건으로 2차 이사회를 열고 서면결의 하였습니다.

7월 31일 사업변경 내용에 따른 희망캠프 비용지원을 실시하였고 앞으로 자율적으로 센터 자

2020년 2차 이사회.pdf

체로

이어질 희망캠프를 기대해 봅니다.

희망캠프에 선정되어 설레였을 아이들에게 캠프비용 지원이 작은 위로가 되었길 바랍니다.

코로나19는 희망공간의 지속적인 캠프마저 어렵게 만들고 참으로 위력이 대단합니다.


6월, 7월 포기하지 않고 캠프를 진행해 보려했었으나 7월 선정된 센터들의 캠프 참여의 어려움을 호소해 오고

캠프를 진행하기 위해 부모님 동의서와 학교와의 문제 등 여러모로 애로사항이 많았습니다.

결국 8월의 짧은 방학을 기대하기에는 코로나19의 위세는 누구러지지 않고 센터도  그 동안 밀린 프로그램으로 복잡한 심경이 전해져 오면서 부득이 희망캠프 내용 변경이라는 대체안을 내고 이사회를 통해 변경된 사업으로 희망 캠프를 각 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센터장님 이하 선생님들의 수고로움에 감사 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희망 공간 지기 빨간장갑 고길동

댓글을 달아 주세요